〓110704新闻〓 城市猎人 李敏镐片场照片 漫画主人公的pose

2017-12-07
字体:
浏览:
文章简介:드라마 시티헌터의 현장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이민호의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在公开的城市猎人的现场照片中李民浩那酷似漫画主人公的外貌紧紧的抓住了网民的视线SBS TV 수목드라마 시티헌터(황은경 극본, 진혁 연출) 제작사 측은 최근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最近SBS TV水木电视剧城市猎人的制作公司,公布了一组最新的拍摄现场的照片.사진은 이민호가 파란색 유도복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건장

드라마 시티헌터의 현장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이민호의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가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在公开的城市猎人的现场照片中李民浩那酷似漫画主人公的外貌紧紧的抓住了网民的视线SBS TV 수목드라마 시티헌터(황은경 극본, 진혁 연출) 제작사 측은 최근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最近SBS TV水木电视剧城市猎人的制作公司,公布了一组最新的拍摄现场的照片。


사진은 이민호가 파란색 유도복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건장한 체격에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흡사 만화 주인공을 연상케 해 시선을 모았다.


照片是李民浩穿着蓝色柔道服的模样,拥有健壮的体格和灿烂的微笑,他的样子让人联想到漫画的主人公。
제작사 측에 따르면 이민호는 한 장면을 준비하기 위해 함께 연기하는 배우들과 대사톤부터 표정, 동선 등을 진지하게 상의해 리허설을 거친 후 본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도중 분량이 없을 때는 다음 촬영분량을 확인하거나 현장 스태프들과 게임, 농담을 주고받으며 휴식을 취한다는 후문이다.


制作公司表示,李民浩为了准备一个场面,和一起演出的演员们从台词配合到表情等都经过了商议后,又进行过彩排,才进行的正式拍摄。没有拍摄戏份的时候,就会确认下一个拍摄场面或是在现场和工作人员玩,在开玩笑的时候。

也算是休息了。
또 액션을 위해 필리핀 전통 무술인 '칼리 아르니스'라는 무술을 배웠지만 극중 김나나(박민영 분)의 호흡과 부상을 예방하고자 틈틈이 유도의 기본기술도 병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再有为了拍摄动作戏虽然学习了菲律宾的传统武术,但是在剧中为了预防金娜娜(朴敏英 饰)受伤,柔道的基本技术也在同时运用。 제작사 측은 "이민호가 '시티헌터'의 분주한 현장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